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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근육 증가를 위한 과학적 원리

몇 년 동안 그것을 뒷받침할 과학적 증거가 없는 근력 훈련 기술의 성장이 있었다는 것은 불행한 현실이다.근육의 증가 원리에 대한 이 개요에서 제시된 사실들을 보고 스스로 결정하세요.

아래에는 근력 트레이닝에 관한 과학적 가이드라인이 있습니다.이러한 가이드라인은 지금까지 존재해 왔지만, 최근에는 많은 트레이닝 시스템이 따르고 있지 않습니다.

1. 에너지 레벨의 제한

근력 훈련 프로그램은 훈련 세션당 제한된 양의 에너지만 있으므로 짧고 간단해야 합니다.

과학적 연구는 혈당 수치가 30분 후에 고갈되기 시작한다는 것을 보여주므로, 운동 선택과 그것을 수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매우 중요하다.

여러분이 목표로 삼아야 할 것은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많은 근육 섬유를 자극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혈당 수치는 고강도 훈련 후에 떨어지고 운동 후에 회복하기 위해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한국야동

요령은 혈당치가 떨어지기 전에 스스로 강도 높은 운동을 하는 거야 그리고 나면 네 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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