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렉 윈터렉, DDS, 관리형 의료 수수께끼에 답하다

전 어떻게 해야 하죠?

1992년, 치과에서 11년을 일한 후, 나는 바로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하고 있었다.나의 연습은 스트립 몰에서 있었고 슈퍼마켓은 이사를 갔다.발길 통행은 그것으로 끝났다.신규 환자는 월 10명 미만으로 추락했고 회수율은 25% 감소했다.이에 앞서 11년 동안 나는 컨설턴트들에게 수만 달러를 들여 훌륭한 직원 회의를 어떻게 하는지, 일정을 어떻게 운영하는지 등을 가르쳐 주었다.하지만, 이 모든 무료스포츠중계 상담이 끝난 후에도, 나는 내 낮은 수입과 새로운 환자에 대한 해결책이 여전히 남아있지 않았다.나는 좌절했다.나는 해결책으로 PPO와 HMO 계획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아마도 당신은 새로운 환자의 근원으로서 또는 어떻게 그것을 벗어날 것인가에 대해 관리형 진료(HMO와 PPO)를 보거나 보아야 할 것이다.관리형 돌봄의 주제는 정기적으로 물어보는 주제인 만큼 A) 왜 사람들이 가입하는지, B) 정말 나가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았다.만약 당신이 HMO, PPO, 할인 플랜에 관여하고 있거나 그것들에 관여하지 않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출구 전략을 볼 때, 우리는 먼저 치과의사들이 이 계획에 참여하도록 자극하는 것을 검토해야 한다.공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